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68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574 연기신청  mi***** 2016-07-13 09:29
18573 수업관련 문의  ch****** 2016-07-13 08:37
18572 수업관련 문의  ba**** 2016-07-13 07:28
18571 수업관련 문의  sa***** 2016-07-13 00:22
18570 수업관련 문의  ch***** 2016-07-12 20:57
18569 수업관련 문의  pu***** 2016-07-12 20:06
18568 기타 문의  as***** 2016-07-12 19:20
18567 변경요청  yi**** 2016-07-12 19:02
18566 수업관련 문의  fo***** 2016-07-12 17:58
18565 수업관련 문의  fo***** 2016-07-12 16:18
18564 수업관련 문의  hy****** 2016-07-12 10:56
18563 수업관련 문의  pu***** 2016-07-12 10:51
18562 수업관련 문의  ch***** 2016-07-12 10:42
18561 수업관련 문의  ch***** 2016-07-12 09:07
18560 결재관련 문의  to****** 2016-07-11 22:27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