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69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514 기타 문의  ds** 2016-07-01 11:42
18513 결재관련 문의  ab*** 2016-07-01 11:38
18512 수업관련 문의  be******* 2016-07-01 09:59
18511 변경요청  na********* 2016-06-30 14:51
18510 수업관련 문의  tl***** 2016-06-30 09:57
18509 연기신청  wa****** 2016-06-30 00:51
18508 수업관련 문의  tw******** 2016-06-30 00:34
18507 수업관련 문의  ra******* 2016-06-29 23:21
18506 수업관련 문의  ji******** 2016-06-29 15:26
18505 수업관련 문의  hs***** 2016-06-29 08:08
18504 수업관련 문의  ra******* 2016-06-28 22:21
18503 수업관련 문의  el*** 2016-06-28 17:12
18502 기타 문의  ru******* 2016-06-28 13:08
18501 결재관련 문의  bi******* 2016-06-28 09:21
18500 기타 문의  ns***** 2016-06-27 09:30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