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0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454 연기신청  wo****** 2016-06-10 10:06
18453 수업관련 문의  po***** 2016-06-10 09:58
18452 수업관련 문의  po***** 2016-06-10 09:50
18451 연기신청  wo****** 2016-06-10 09:26
18450 수업관련 문의  ba**** 2016-06-09 19:57
18449 수업관련 문의  na********* 2016-06-09 14:50
18448 수업관련 문의  wa***** 2016-06-08 22:53
18447 수업관련 문의  ns***** 2016-06-08 19:15
18446 연기신청  da***** 2016-06-07 11:48
18445 수업관련 문의  ne******** 2016-06-06 11:56
18444 수업관련 문의  ji****** 2016-06-06 11:39
18443 결재관련 문의  sn** 2016-06-06 01:34
18442 기타 문의  mi******** 2016-06-03 20:12
18441 수업관련 문의  li**** 2016-06-03 19:47
18440 결재관련 문의  mi******* 2016-06-03 17:24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