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1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394 수업관련 문의  ch****** 2016-05-23 14:28
18393 수업관련 문의  ch****** 2016-05-23 13:48
18392 수업관련 문의  ji******** 2016-05-23 08:32
18391 수업관련 문의  st***** 2016-05-23 07:07
18390 수업관련 문의  ch******** 2016-05-22 20:36
18389 수업관련 문의  li********* 2016-05-22 14:53
18388 수업관련 문의  ca***** 2016-05-21 11:25
18387 수업관련 문의  po**** 2016-05-20 17:08
18386 수업관련 문의  ku****** 2016-05-20 15:37
18385 결재관련 문의  sk******* 2016-05-19 14:32
18384 연기신청  wa***** 2016-05-18 22:59
18383 수업관련 문의  al**** 2016-05-18 14:59
18382 결재관련 문의  pc**** 2016-05-18 14:13
18381 수업관련 문의  ku****** 2016-05-18 12:57
18380 결재관련 문의  ru******** 2016-05-17 16:11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