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1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379 연기신청  yb***** 2016-05-17 12:13
18378 변경요청  jo***** 2016-05-17 11:45
18377 수업관련 문의  ir***** 2016-05-17 11:23
18376 수업관련 문의  ch***** 2016-05-17 10:28
18375 결재관련 문의  wa****** 2016-05-16 20:50
18374 수업관련 문의  ju***** 2016-05-16 17:27
18373 수업관련 문의  ha********* 2016-05-16 14:51
18372 수업관련 문의  ch***** 2016-05-16 14:44
18371 수업관련 문의  ha********* 2016-05-16 11:32
18370 변경요청  su******** 2016-05-15 18:36
18369 수업관련 문의  ws***** 2016-05-15 14:29
18368 수업관련 문의  ha********* 2016-05-13 21:31
18367 수업관련 문의  go*** 2016-05-13 12:43
18366 수업관련 문의  qh******** 2016-05-13 12:29
18365 수업관련 문의  to****** 2016-05-13 11:39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479  4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