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3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349 수업관련 문의  qu******* 2016-05-11 10:50
18348 수업관련 문의  to**** 2016-05-11 09:58
18347 수업관련 문의  al**** 2016-05-11 09:20
18346 수업관련 문의  bl****** 2016-05-11 07:48
18345 기타 문의  on******* 2016-05-11 00:57
18344 변경요청  ha**** 2016-05-10 23:33
18343 연기신청  eu******* 2016-05-10 18:57
18342 수업관련 문의  sa******** 2016-05-10 18:51
18341 수업관련 문의  tj******* 2016-05-10 15:25
18340 수업관련 문의  ns***** 2016-05-10 10:45
18339 수업관련 문의  un******* 2016-05-10 10:32
18338 수업관련 문의  ch***** 2016-05-10 10:18
18337 수업관련 문의  yo******* 2016-05-10 10:06
18336 수업관련 문의  if******* 2016-05-09 22:45
18335 변경요청  ha**** 2016-05-09 22:35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479  4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