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2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274 기타 문의  ns***** 2016-04-25 16:23
18273 연기신청  ki*** 2016-04-25 10:23
18272 결재관련 문의  wo****** 2016-04-25 09:16
18271 수업관련 문의  av**** 2016-04-25 09:10
18270 수업관련 문의  gp****** 2016-04-24 16:19
18269 수업관련 문의  w2*** 2016-04-22 14:38
18268 기타 문의  xu****** 2016-04-22 09:26
18267 변경요청  da****** 2016-04-22 07:20
18266 수업관련 문의  ji****** 2016-04-21 20:20
18265 결재관련 문의  fd********* 2016-04-21 17:24
18264 수업관련 문의  ny******* 2016-04-21 15:54
18263 수업관련 문의  tw******** 2016-04-21 13:12
18262 수업관련 문의  xi***** 2016-04-21 07:50
18261 수업관련 문의  bb********* 2016-04-20 23:47
18260 변경요청  ds** 2016-04-20 23:42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479  4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