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3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229 수업관련 문의  st***** 2016-04-12 17:20
18228 결재관련 문의  32**** 2016-04-12 16:21
18227 변경요청  se******** 2016-04-12 14:23
18226 수업관련 문의  al**** 2016-04-12 13:53
18225 연기신청  채널씨엔 2016-04-12 11:16
18224 수업관련 문의  su****** 2016-04-12 00:26
18223 수업관련 문의  ad******* 2016-04-11 23:31
18222 수업관련 문의  pz****** 2016-04-11 23:17
18221 수업관련 문의  ju****** 2016-04-11 18:49
18220 수업관련 문의  li********* 2016-04-11 15:11
18219 수업관련 문의 hw********* 2016-04-11 12:59
18218 연기신청 채널씨엔 2016-04-11 11:04
18217 수업관련 문의  ch***** 2016-04-11 00:27
18216 연기신청  hu****** 2016-04-10 23:47
18215 기타 문의  lu***** 2016-04-10 21:48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