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56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184 변경요청  bi***** 2016-04-06 00:33
18183 변경요청  po***** 2016-04-05 22:12
18182 수업관련 문의  al**** 2016-04-05 16:28
18181 수업관련 문의  li********* 2016-04-05 14:24
18180 수업관련 문의  ba***** 2016-04-05 07:39
18179 수업관련 문의  kh****** 2016-04-05 07:28
18178 수업관련 문의 a2****** 2016-04-04 23:17
18177 수업관련 문의  bf***** 2016-04-04 19:49
18176 기타 문의  xu****** 2016-04-04 10:25
18175 수업관련 문의  wh****** 2016-04-04 09:21
18174 변경요청  bi***** 2016-04-04 01:09
18173 수업관련 문의  sa****** 2016-04-03 11:52
18172 수업관련 문의  ho******* 2016-04-03 11:19
18171 연기신청 wa****** 2016-04-02 23:53
18170 연기신청  ca******* 2016-04-02 21:17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