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5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154 수업관련 문의  du******* 2016-03-30 22:59
18153 수업관련 문의  du******* 2016-03-30 21:53
18152 수업관련 문의  li********* 2016-03-30 21:50
18151 수업관련 문의  ws***** 2016-03-30 21:42
18150 수업관련 문의  kd**** 2016-03-30 16:43
18149 결재관련 문의  qk********* 2016-03-30 15:16
18148 수업관련 문의  ws***** 2016-03-30 15:14
18147 수업관련 문의  ws***** 2016-03-30 14:45
18146 변경요청  ws***** 2016-03-30 13:54
18145 수업관련 문의  da***** 2016-03-30 12:36
18144 변경요청  ba***** 2016-03-30 12:24
18143 수업관련 문의  un******* 2016-03-30 12:00
18142 변경요청  ws***** 2016-03-30 09:07
18141 수업관련 문의  mi**** 2016-03-29 23:03
18140 수업관련 문의  bl******** 2016-03-29 21:13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