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4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139 수업관련 문의  al**** 2016-03-29 20:27
18138 수업관련 문의  da***** 2016-03-29 20:01
18137 수업관련 문의 ah******* 2016-03-29 15:08
18136 기타 문의  ad******* 2016-03-29 09:47
18135 변경요청  ha***** 2016-03-29 00:28
18134 수업관련 문의  kd**** 2016-03-28 14:48
18133 수업관련 문의  zh**** 2016-03-28 14:32
18132 수업관련 문의  zh**** 2016-03-28 13:44
18131 수업관련 문의  se***** 2016-03-28 11:41
18130 변경요청  ji**** 2016-03-28 10:58
18129 기타 문의  ad******* 2016-03-28 09:14
18128 수업관련 문의  re****** 2016-03-28 07:39
18127 기타 문의 js******** 2016-03-28 04:13
18126 변경요청  lo** 2016-03-28 01:01
18125 연기신청  ke******* 2016-03-27 22:40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