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7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064 수업관련 문의 ee***** 2016-03-15 08:16
18063 수업관련 문의  ne******** 2016-03-14 22:49
18062 수업관련 문의  ny******* 2016-03-14 22:36
18061 변경요청  en******* 2016-03-14 21:23
18060 수업관련 문의  ne******** 2016-03-14 17:33
18059 기타 문의  su****** 2016-03-14 11:41
18058 기타 문의  cr********* 2016-03-14 01:19
18057 연기신청  to****** 2016-03-13 18:49
18056 연기신청  ir***** 2016-03-13 00:31
18055 연기신청  wa****** 2016-03-12 08:28
18054 기타 문의  em**** 2016-03-11 23:05
18053 수업관련 문의  ch***** 2016-03-11 17:47
18052 수업관련 문의  fu*** 2016-03-11 16:46
18051 변경요청  dm******* 2016-03-11 16:36
18050 수업관련 문의  ee***** 2016-03-11 14:58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