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6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8019 변경요청  ru******* 2016-03-04 23:08
18018 수업관련 문의  yb***** 2016-03-04 22:17
18017 수업관련 문의  de****** 2016-03-04 21:48
18016 수업관련 문의  ao*** 2016-03-04 14:23
18015 수업관련 문의  ch****** 2016-03-04 13:33
18014 수업관련 문의  fu*** 2016-03-03 23:49
18013 수업관련 문의 ch***** 2016-03-03 22:23
18012 연기신청  cr******* 2016-03-03 22:20
18011 수업관련 문의  xi**** 2016-03-03 16:51
18010 수업관련 문의  yo******* 2016-03-03 15:12
18009 기타 문의  de****** 2016-03-03 14:06
18008 수업관련 문의  pe******* 2016-03-03 10:02
18007 수업관련 문의  lb***** 2016-03-03 09:19
18006 변경요청  to****** 2016-03-03 08:24
18005 수업관련 문의  yo******* 2016-03-03 07:29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