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7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944 수업관련 문의  ul****** 2016-02-12 18:49
17943 수업관련 문의  jy***** 2016-02-12 18:03
17942 결재관련 문의  mo****** 2016-02-12 16:52
17941 연기신청  ta****** 2016-02-12 12:33
17940 수업관련 문의  ga***** 2016-02-11 21:23
17939 결재관련 문의  mk**** 2016-02-11 08:20
17938 기타 문의  so******** 2016-02-10 05:49
17937 기타 문의  so******** 2016-02-09 23:55
17936 수업관련 문의  ja***** 2016-02-07 13:23
17935 수업관련 문의 ul****** 2016-02-05 17:28
17934 수업관련 문의  ca****** 2016-02-05 17:08
17933 수업관련 문의  ca***** 2016-02-05 17:01
17932 수업관련 문의  ca****** 2016-02-05 12:44
17931 수업관련 문의  ii****** 2016-02-05 01:23
17930 연기신청  cr******* 2016-02-04 13:59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