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9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915 수업관련 문의  gp****** 2016-02-01 17:42
17914 기타 문의 su****** 2016-02-01 14:20
17913 연기신청  ru*** 2016-02-01 13:03
17912 연기신청  ao*** 2016-02-01 12:38
17911 기타 문의  su****** 2016-02-01 12:19
17910 수업관련 문의  vi****** 2016-02-01 10:10
17909 수업관련 문의  if******* 2016-02-01 09:42
17908 결재관련 문의  bi***** 2016-02-01 08:45
17907 수업관련 문의  bi***** 2016-02-01 08:34
17906 수업관련 문의  pi***** 2016-02-01 08:22
17905 연기신청  ch***** 2016-01-29 18:00
17904 수업관련 문의  an***** 2016-01-29 16:51
17903 수업관련 문의  oe****** 2016-01-29 14:26
17902 수업관련 문의  ta****** 2016-01-29 12:12
17901 변경요청  si****** 2016-01-29 12:10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