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9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885 연기신청  hs***** 2016-01-26 00:32
17884 변경요청  la**** 2016-01-26 00:00
17883 수업관련 문의  xk**** 2016-01-25 23:23
17882 수업관련 문의  to****** 2016-01-25 22:40
17881 기타 문의  ho******* 2016-01-25 21:56
17880 수업관련 문의  gi*** 2016-01-25 21:47
17879 연기신청  wi***** 2016-01-25 20:49
17878 수업관련 문의  jj**** 2016-01-25 17:16
17877 수업관련 문의  sn** 2016-01-25 15:33
17876 기타 문의 jy** 2016-01-25 14:16
17875 수업관련 문의 vi****** 2016-01-25 12:38
17874 수업관련 문의 ch******** 2016-01-25 11:34
17873 수업관련 문의  wi********* 2016-01-25 11:20
17872 수업관련 문의  sk***** 2016-01-25 10:50
17871 연기신청 wa****** 2016-01-25 10:13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