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8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840 변경요청  ha***** 2016-01-18 11:28
17839 수업관련 문의  jw******* 2016-01-17 21:12
17838 변경요청  pa***** 2016-01-17 19:41
17837 수업관련 문의  bb********* 2016-01-15 23:41
17836 수업관련 문의  je********** 2016-01-15 18:54
17835 수업관련 문의  hu****** 2016-01-15 18:36
17834 수업관련 문의  ja********* 2016-01-15 15:30
17833 수업관련 문의  wh****** 2016-01-15 14:10
17832 수업관련 문의 ds** 2016-01-15 12:49
17831 수업관련 문의  ch****** 2016-01-15 12:36
17830 변경요청  wn******* 2016-01-15 12:29
17829 수업관련 문의 ul****** 2016-01-14 20:45
17828 수업관련 문의  lo** 2016-01-14 14:11
17827 기타 문의  ki*** 2016-01-13 23:13
17826 수업관련 문의  da***** 2016-01-13 16:40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