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8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825 수업관련 문의  lo****** 2016-01-13 10:39
17824 수업관련 문의  yh******** 2016-01-12 21:50
17823 수업관련 문의 ao*** 2016-01-12 14:53
17822 수업관련 문의  wh****** 2016-01-12 14:47
17821 수업관련 문의  ch****** 2016-01-12 13:09
17820 수업관련 문의 av**** 2016-01-12 09:02
17819 수업관련 문의  av**** 2016-01-11 15:14
17818 수업관련 문의  yo******* 2016-01-11 13:49
17817 변경요청  da***** 2016-01-11 11:02
17816 수업관련 문의  fo***** 2016-01-09 16:39
17815 수업관련 문의  to**** 2016-01-08 19:55
17814 수업관련 문의 yo***** 2016-01-08 14:22
17813 변경요청  hu****** 2016-01-08 10:42
17812 수업관련 문의  Ei****** 2016-01-07 22:55
17811 수업관련 문의  ga***** 2016-01-07 15:55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