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9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810 수업관련 문의  ax**** 2016-01-06 23:31
17809 수업관련 문의  ax**** 2016-01-06 22:12
17808 연기신청  wi***** 2016-01-06 17:26
17807 연기신청  vh***** 2016-01-06 14:40
17806 수업관련 문의  ho**** 2016-01-05 23:55
17805 결재관련 문의  fk***** 2016-01-05 16:16
17804 기타 문의  hc**** 2016-01-05 10:15
17803 수업관련 문의  bf***** 2016-01-05 09:20
17802 결재관련 문의  hc**** 2016-01-05 07:09
17801 결재관련 문의  da***** 2016-01-05 01:07
17800 수업관련 문의  fi********* 2016-01-04 23:16
17799 수업관련 문의  go********* 2016-01-04 21:58
17798 수업관련 문의  ne****** 2016-01-04 10:25
17797 기타 문의  fi********* 2016-01-03 23:10
17796 수업관련 문의  gr******** 2016-01-03 22:08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