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79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780 수업관련 문의  ba***** 2015-12-29 08:18
17779 수업관련 문의  ha***** 2015-12-28 20:28
17778 연기신청  ku*** 2015-12-28 13:23
17777 결재관련 문의  hi********* 2015-12-28 10:24
17776 결재관련 문의  pa****** 2015-12-27 21:42
17775 수업관련 문의  wh****** 2015-12-26 21:38
17774 연기신청 ev***** 2015-12-24 13:52
17773 수업관련 문의  av**** 2015-12-24 13:43
17772 수업관련 문의  ys**** 2015-12-23 22:22
17771 수업관련 문의  wi***** 2015-12-23 21:38
17770 수업관련 문의  dm******* 2015-12-23 12:55
17769 수업관련 문의  ba***** 2015-12-23 03:11
17768 수업관련 문의  ru*** 2015-12-22 18:06
17767 수업관련 문의 dh****** 2015-12-22 12:33
17766 수업관련 문의  le********* 2015-12-22 11:11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