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80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765 수업관련 문의  me***** 2015-12-21 12:50
17764 수업관련 문의  sn** 2015-12-21 10:31
17763 수업관련 문의  bs***** 2015-12-21 09:26
17762 수업관련 문의  su****** 2015-12-20 22:37
17761 기타 문의  pa***** 2015-12-18 15:24
17760 연기신청  ch****** 2015-12-18 15:21
17759 결재관련 문의 hr**** 2015-12-18 14:31
17758 수업관련 문의  bl******* 2015-12-18 14:18
17757 결재관련 문의 bl******* 2015-12-18 13:20
17756 수업관련 문의  me***** 2015-12-18 09:38
17755 기타 문의  ph******* 2015-12-17 09:02
17754 연기신청 wi***** 2015-12-16 18:18
17753 기타 문의  ji******* 2015-12-16 14:19
17752 수업관련 문의  gr** 2015-12-16 12:51
17751 연기신청 채널씨엔 2015-12-16 11:28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