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816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750 수업관련 문의  mi***** 2015-12-16 11:08
17749 연기신청  ji******* 2015-12-15 23:34
17748 수업관련 문의  ki******* 2015-12-15 17:03
17747 연기신청 tl*** 2015-12-15 13:48
17746 수업관련 문의  me***** 2015-12-15 10:42
17745 수업관련 문의 mu**** 2015-12-15 08:05
17744 수업관련 문의  jo***** 2015-12-14 23:42
17743 수업관련 문의 lo****** 2015-12-14 21:56
17742 수업관련 문의 qh******** 2015-12-14 20:20
17741 수업관련 문의  ch****** 2015-12-14 18:28
17740 연기신청  ta****** 2015-12-14 10:01
17739 기타 문의 kh***** 2015-12-14 09:29
17738 변경요청  bi******* 2015-12-13 23:40
17737 수업관련 문의 dj***** 2015-12-13 22:18
17736 변경요청  gy**** 2015-12-13 18:23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