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81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735 수업관련 문의  ji***** 2015-12-13 07:50
17734 기타 문의  te******* 2015-12-11 22:49
17733 수업관련 문의  ch****** 2015-12-11 16:24
17732 수업관련 문의  se******** 2015-12-11 15:34
17731 수업관련 문의  ja********* 2015-12-11 15:08
17730 수업관련 문의  la**** 2015-12-11 10:59
17729 수업관련 문의  ja********* 2015-12-11 03:32
17728 수업관련 문의  ho******* 2015-12-10 21:53
17727 수업관련 문의 av**** 2015-12-08 09:05
17726 수업관련 문의  jo***** 2015-12-08 00:22
17725 수업관련 문의 kj****** 2015-12-07 23:19
17724 기타 문의  wi***** 2015-12-07 21:49
17723 수업관련 문의  lo****** 2015-12-07 21:03
17722 수업관련 문의  la**** 2015-12-07 12:16
17721 변경요청  zh***** 2015-12-07 12:00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