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81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720 수업관련 문의 ki******* 2015-12-06 20:25
17719 연기신청  gy******** 2015-12-06 19:18
17718 수업관련 문의  mi***** 2015-12-06 07:54
17717 수업관련 문의  ja********* 2015-12-05 15:44
17716 수업관련 문의 mu**** 2015-12-04 15:38
17715 수업관련 문의 su****** 2015-12-04 11:47
17714 결재관련 문의  jv**** 2015-12-04 09:28
17713 수업관련 문의  jo***** 2015-12-03 17:42
17712 변경요청  jo***** 2015-12-02 20:56
17711 기타 문의 hd***** 2015-12-02 20:16
17710 수업관련 문의  ju****** 2015-12-02 17:18
17709 기타 문의  ha***** 2015-12-02 15:27
17708 수업관련 문의 mu**** 2015-12-02 12:20
17707 연기신청  jc**** 2015-12-02 12:16
17706 수업관련 문의  br******* 2015-12-01 23:29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