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81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645 결재관련 문의  la**** 2015-11-17 02:36
17644 결재관련 문의  li***** 2015-11-16 23:28
17643 수업관련 문의  ys**** 2015-11-16 15:07
17642 수업관련 문의  tl*** 2015-11-16 14:41
17641 수업관련 문의  jc**** 2015-11-16 13:15
17640 수업관련 문의  da***** 2015-11-16 01:02
17639 변경요청 ty**** 2015-11-14 09:16
17638 결재관련 문의  do***** 2015-11-13 15:38
17637 결재관련 문의  st****** 2015-11-13 14:28
17636 수업관련 문의 ji***** 2015-11-13 13:15
17635 결재관련 문의  ru****** 2015-11-13 13:10
17634 수업관련 문의  ji******* 2015-11-13 12:45
17633 수업관련 문의  le****** 2015-11-13 12:34
17632 수업관련 문의  ji***** 2015-11-13 12:21
17631 연기신청 ji******* 2015-11-12 16:21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