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982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525 수업관련 문의  ty**** 2015-10-19 17:48
17524 변경요청  ff**** 2015-10-19 13:35
17523 수업관련 문의  ch****** 2015-10-19 12:52
17522 연기신청  mi***** 2015-10-19 09:11
17521 수업관련 문의  gp****** 2015-10-19 09:09
17520 수업관련 문의  kk***** 2015-10-19 08:43
17519 수업관련 문의 vh******* 2015-10-19 00:12
17518 수업관련 문의  ra******* 2015-10-18 22:21
17517 연기신청  we***** 2015-10-18 21:31
17516 수업관련 문의  jc**** 2015-10-18 20:29
17515 연기신청  cr******* 2015-10-18 13:34
17514 수업관련 문의 vh******* 2015-10-17 23:23
17513 변경요청 no******* 2015-10-17 14:31
17512 수업관련 문의  ps***** 2015-10-16 22:49
17511 수업관련 문의  ps***** 2015-10-16 21:36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