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87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917 오늘부터 3일간 연기 부탁드립니다  un******* 2013-09-25 13:03
13916 수업연기요청  an****** 2013-09-25 08:19
13915 결제  po***** 2013-09-24 20:36
13914 교재구매문의  yj******* 2013-09-24 17:57
13913 장기연장신청  ch****** 2013-09-24 10:53
13912 전화연결 관련  an***** 2013-09-24 10:23
13911 교재문의  bf***** 2013-09-23 21:25
13910 수강신청하려는데요 ev**** 2013-09-23 21:11
13909 수업파일에 선생님목소리가 없어요;;  gy***** 2013-09-23 19:21
13908 금일 수업 시간 연기 가능 여부 문의  he******** 2013-09-23 17:29
13907 수업미룰게요!  vo**** 2013-09-23 15:04
13906 시간변경 rl******** 2013-09-23 13:30
13905 수업 및 평가관련  ph****** 2013-09-23 11:17
13904 수업 장기 연장  hc**** 2013-09-23 11:16
13903 안녕하세요  ch******* 2013-09-23 09:10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