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80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902 결재 관련  po***** 2013-09-22 23:15
13901 수업변경  sk****** 2013-09-22 20:48
13900 입금하려고 하는데요. xu***** 2013-09-22 08:35
13899 수업시작  co********** 2013-09-21 15:29
13898 질문 두가지 ~  lb**** 2013-09-21 14:47
13897 토요장터문의  na****** 2013-09-20 20:41
13896 강사님 변경 요청  ir***** 2013-09-20 09:15
13895 문의  xu***** 2013-09-19 14:52
13894 수강신청 변경문의 va****** 2013-09-19 14:16
13893 리밍차오 라오스!  es*** 2013-09-18 00:28
13892 보강요청  ls**** 2013-09-17 18:20
13891 수업관련해서요!^^.  gu******** 2013-09-17 15:06
13890 무료수업  ke***** 2013-09-17 12:07
13889 수업변경  sk****** 2013-09-17 10:24
13888 문의드립니다  li***** 2013-09-17 10:21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