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74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257 홀딩신청  ra** 2013-05-28 09:25
13256 일시정지를 풀려고 합니다. to***** 2013-05-27 16:54
13255 미결제내역 삭제  ne***** 2013-05-27 14:50
13254 장기홀드신청. ky****** 2013-05-27 13:27
13253 강사  ee***** 2013-05-27 10:38
13252 재수강신청  da***** 2013-05-27 10:11
13251 전화가 오지않았어요  li***** 2013-05-27 09:51
13250 이번 주 수업  za***** 2013-05-27 09:11
13249 6월3일부터 수업시작해 주세요~  So*** 2013-05-27 09:09
13248 포인트 적립  pr******* 2013-05-27 06:28
13247 문의  so***** 2013-05-25 15:59
13246 중국 현지에서 수업  ls**** 2013-05-25 15:54
13245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br******* 2013-05-25 10:59
13244 월별평가서  hy***** 2013-05-25 06:13
13243 강사문의  pi****** 2013-05-24 22:00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