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666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060 온라인교재 오픈 요청드립니다..  so***** 2013-04-19 08:46
13059 수업시간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so******* 2013-04-19 07:34
13058 문의드립니다  kj***** 2013-04-18 15:22
13057 4월 22일부터 다시 수업받고 싶습니다  sn**** 2013-04-18 10:28
13056 문의드립니다  da****** 2013-04-18 01:55
13055 장기연기 신청합니다!!  fu**** 2013-04-18 01:00
13054 수업방식에 관한 질문  ki***** 2013-04-17 23:27
13053 수업연기  mo******** 2013-04-17 22:40
13052 강사님 변경  je******** 2013-04-17 14:51
13051 당일 수업 연기 신청 zi****** 2013-04-17 13:12
13050 문의  ch********* 2013-04-17 09:40
13049 수강 신청 연장 요청 ya**** 2013-04-17 09:27
13048 수업연기신청  dl****** 2013-04-16 22:02
13047 문의  jh***** 2013-04-16 17:37
13046 오늘 부터 수업 시작이데 ..  zp****** 2013-04-16 14:25
  821  822  823  824  825  826  827  828  829  8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