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65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015 수강결제  li**** 2013-04-10 09:41
13014 수강결제문의  pi****** 2013-04-09 21:31
13013 시작일 변경 요청드립니다~~  d4**** 2013-04-09 21:11
13012 수강과목 변경신청합니다.  qk****** 2013-04-09 19:31
13011 수강과목 변경이요!  fu**** 2013-04-09 01:03
13010 시간대변경 le****** 2013-04-08 22:27
13009 만약이요~  sk****** 2013-04-08 22:05
13008 재수강문의  ma**** 2013-04-08 14:57
13007 시작일 변경  ic******* 2013-04-08 14:14
13006 재수강문의  na******* 2013-04-08 14:13
13005 수업날짜 변경 요청  za***** 2013-04-08 13:54
13004 통화품질과 관련하여.... an****** 2013-04-08 13:41
13003 레벨변경  gg******* 2013-04-08 13:27
13002 수업시간 변경 cg*** 2013-04-08 10:31
13001 시간변경..오늘 좀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xu****** 2013-04-08 09:34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