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520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4071 장기연기  ls****** 2022-10-17 20:32 처리완료
24070 장기연기  so******* 2022-10-17 20:22 처리완료
24069 장기연기  ye******* 2022-10-14 18:46 처리완료
24068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10-13 18:48 처리완료
24067 장기연기  ki***** 2022-10-12 21:24 처리완료
24066 휴가신청  ch********* 2022-10-12 13:07 처리완료
24065 교재변경  lb**** 2022-10-11 22:05 처리완료
24064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10-11 22:01 처리완료
24063 휴가신청  le** 2022-10-11 14:09 처리완료
24062 장기연기  hi**** 2022-10-09 14:38 처리완료
24061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10-07 21:30 처리완료
24060 교재변경  lb**** 2022-10-07 18:43 처리완료
24059 장기연기  ye******** 2022-10-07 11:45 처리완료
24058 휴가신청  채널씨엔 2022-10-06 23:40 처리완료
24057 장기연기  sk****** 2022-10-06 11:53 처리완료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