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포인트 재적립 해주세요.
작성자 : lilin99 작성일 : 2011/08/21 조회수 : 7171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929 수업관련  ph****** 2013-09-27 14:05
13928 토요장터 신청했어요~  nr**** 2013-09-27 13:33
13927 레벨 변경에 따른 교제변경요청의 건 ah**** 2013-09-26 23:14
13926 수업시작시간 ji**** 2013-09-26 22:56
13925 수업연기  an***** 2013-09-26 20:47
13924 수업 연기 뮨의입니다.  ks****** 2013-09-26 17:18
13923 추가요금입금확인해주세요 xu***** 2013-09-26 13:29
13922 고객센터 연락안되요  mi****** 2013-09-26 11:16
13921 전화변경  sk****** 2013-09-26 10:27
13920 수업시간 변경질문 xu***** 2013-09-26 09:41
13919 토요장터  xu****** 2013-09-26 09:31
13918 음성파일에 대해 질문 ev**** 2013-09-25 16:53
13917 오늘부터 3일간 연기 부탁드립니다  un******* 2013-09-25 13:03
13916 수업연기요청  an****** 2013-09-25 08:19
13915 결제  po***** 2013-09-24 20:36
  761  762  763  764  765  766  767  768  769  7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