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잘못된 전화
작성자 : kaisar 작성일 : 2011/10/02 조회수 : 7035
전에도 한번 그랬는데,
30일에도 전화통앞에 앉아서 기다렸지만 전화가 오질 않았습니다
서선생께서 혹시 전화를 잘못 거신건 아닌지...
확인해보십시오. 9월에만 2번째입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1-10-03]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구요.

xuxiaocun 선생님께 다시 한번 전달 하겠습니다 ㅠㅠ

언제나 노력하는 채널씨엔이 되겠습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도 한번 그랬는데, 30일에도 전화통앞에 앉아서 기다렸지만 전화가 오질 않았습니다 서선생께서 혹시 전화를 잘못 거신건 아닌지... 확인해보십시오. 9월에만 2번째입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4053 수강코스를 바꾸고 싶습니다.  ev******* 2013-10-23 02:52
14052 입금 완료  he***** 2013-10-23 01:04
14051 포인트 적립 확인 감사드리며... ju******** 2013-10-22 21:38
14050 수업 연기합니다  an***** 2013-10-22 21:17
14049 포인트 적립문의 ju******** 2013-10-22 19:21
14048 다시  mo******** 2013-10-22 15:57
14047 재문의  ji******* 2013-10-22 12:52
14046 수업시간 변경ㅇ  je****** 2013-10-22 12:24
14045 교재가 안보임(온라인) do****** 2013-10-22 10:49
14044 hsk 수업 문의  wi********* 2013-10-22 10:45
14043 장기연장  wi********* 2013-10-22 10:40
14042 문의  ji******* 2013-10-22 09:00
14041 수업연기  de**** 2013-10-22 06:28
14040 수강문의  he***** 2013-10-22 02:16
14039 저기  mo******** 2013-10-22 01:06
  751  752  753  754  755  756  757  758  759  7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