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레벨3---레벨4
작성자 : hyejang 작성일 : 2012/12/17 조회수 : 49884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답변 : 채널씨엔 [2012-12-17]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450 홀드 가능 여부 여쭤봅니다. ch***** 2009-04-14 08:09
1449 홀딩신청합니다. kn******** 2009-04-14 05:46
1448 무료수업신청합니다   lm***** 2009-04-13 23:58
1447 홀딩신청합니당~  na**** 2009-04-13 19:16
1446 수강신청했어요. sk***** 2009-04-13 18:14
1445 홀드신청  ji******** 2009-04-13 15:40
1444 노래 qo***** 2009-04-13 13:17
1443 홀딩요청 ze**** 2009-04-13 11:20
1442 무료수업수강 ji******* 2009-04-13 10:40
1441 강의보기 레벨4 부탁드립니다.  pp****** 2009-04-13 10:08
1440 홀드부탁드립니다  ye**** 2009-04-13 09:33
1439 홀드신청  ks****** 2009-04-13 09:05
1438 무료 수업 신청  ji***** 2009-04-13 00:13
1437 홀드부탁드립니다. la***** 2009-04-12 22:27
1436 레벨4 책 배송 부탁드립니다. pp****** 2009-04-11 15:19
  1611  1612  1613  1614  1615  1616  1617  1618  1619  16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