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레벨3---레벨4
작성자 : hyejang 작성일 : 2012/12/17 조회수 : 49776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답변 : 채널씨엔 [2012-12-17]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270 내일 20일 수업 Hold 신청합니다~  bl**** 2009-03-19 13:47
1269 홀드 신청 ma*** 2009-03-19 00:02
1268 교재   sa****** 2009-03-18 16:50
1267 어제 수강신청했는데요 db******** 2009-03-18 11:57
1266 홀드신청합니다. pr******* 2009-03-18 10:54
1265 내일 수업변경 do**** 2009-03-18 10:45
1264 홀드신청이요 ^^  ib****** 2009-03-18 10:24
1263 무료수강신청합니다.(2회) fr****** 2009-03-17 20:28
1262 [제목없음]  ti**** 2009-03-17 18:47
1261 홀드신청합니다!  rr***** 2009-03-17 07:18
1260 요청드립니다.  ei******* 2009-03-17 06:06
1259 전화벨이;.... al******* 2009-03-17 00:18
1258 문의사항 bo***** 2009-03-16 23:40
1257 홀드신청합니다. ch***** 2009-03-16 23:14
1256 홀드신청  ti**** 2009-03-16 19:18
  1621  1622  1623  1624  1625  1626  1627  1628  1629  16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