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레벨3---레벨4
작성자 : hyejang 작성일 : 2012/12/17 조회수 : 49779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답변 : 채널씨엔 [2012-12-17]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75 보충수업 시청할수 있는 기준이 있나요?  bo**** 2009-02-19 12:27
1074 시스템 오타 件 kn******** 2009-02-19 08:09
1073 홀드신청합니다. pu******** 2009-02-18 23:12
1072 무료수업신청요  jb****** 2009-02-18 22:15
1071 홀드신청할께요 ~   xo******* 2009-02-18 19:00
1070 홀드신청합니다 mb***** 2009-02-18 17:58
1069 홀드신청  ks****** 2009-02-18 17:21
1068 안녕하세요  kj****** 2009-02-18 16:08
1067 홀드신청합니다. so****** 2009-02-18 12:59
1066 장기휴강  hj***** 2009-02-18 12:09
1065 홀드신청합니다.  yi**** 2009-02-18 10:46
1064 홀드신청이요 ^^ ch******* 2009-02-18 10:11
1063 교재문의   ls***** 2009-02-18 09:29
1062 면접 잡혔습니다.홀딩부탁드려요^^ la***** 2009-02-18 08:50
1061 홀드신청합니다~ tm****** 2009-02-18 00:00
  1631  1632  1633  1634  1635  1636  1637  1638  1639  16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