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레벨3---레벨4
작성자 : hyejang 작성일 : 2012/12/17 조회수 : 50180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답변 : 채널씨엔 [2012-12-17]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4920 아침에 전화가 왔는데 소리가 안들  ad**** 2014-04-04 08:35
14919 수강신청관련문의  ev**** 2014-04-03 23:50
14918 무료수업 pa***** 2014-04-03 13:58
14917 책.....  pa***** 2014-04-03 13:04
14916 다시문의  al*** 2014-04-03 10:05
14915 시간변경  do****** 2014-04-03 10:03
14914 문의  ju*** 2014-04-03 10:01
14913 통화품질관련  na****** 2014-04-03 08:16
14912 재수강할경우  le****** 2014-04-03 08:00
14911 아무래도 이상해요~  mo**** 2014-04-03 00:54
14910 수업시작일  rl******* 2014-04-02 21:29
14909 문의  sh**** 2014-04-02 15:44
14908 수업잘듣고있는데요...  zh**** 2014-04-02 12:11
14907 수업연기  na****** 2014-04-02 11:29
14906 인터넷 연결오류  ar****** 2014-04-02 08:18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