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레벨3---레벨4
작성자 : hyejang 작성일 : 2012/12/17 조회수 : 50220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답변 : 채널씨엔 [2012-12-17]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4785 예전에 수강한 수업이 조회가 안되요...  ju******** 2014-03-13 00:17
14784 수업연기신청합니다 wi***** 2014-03-12 23:04
14783 레벨테스트 신청 했는데..  he******* 2014-03-12 22:49
14782 재수강 등록했습니다~  s9***** 2014-03-12 21:33
14781 다른 교과서가 오픈되었어요! im******** 2014-03-12 15:20
14780 레벨테스트 결과  la****** 2014-03-12 15:16
14779 수업취소 되나요 dm******* 2014-03-12 14:20
14778 변경요 dm******* 2014-03-12 13:59
14777 관용어교재 부탁해요  ci******** 2014-03-12 10:51
14776 레벨변경건에 관해서  my******* 2014-03-11 23:55
14775 레벨테스트 신청했는데 전화가 오지 않았습니다.  hn***** 2014-03-11 18:19
14774 재수강했어요~  al*** 2014-03-11 13:42
14773 수업연기  so********** 2014-03-11 11:19
14772 수강신청이 안되요  su****** 2014-03-11 10:32
14771 수강신청 결제하기 버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sw***** 2014-03-11 09:24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