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레벨3---레벨4
작성자 : hyejang 작성일 : 2012/12/17 조회수 : 49076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답변 : 채널씨엔 [2012-12-17]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964 남은 2주 동안 점심시간인 12시 20분 이후로 시간 ... ic****** 2012-10-08 00:26
11963 안녕하세요  na******** 2012-10-07 23:17
11962 토요장터  kk****** 2012-10-07 22:45
11961 장기홀드문의요 ko******* 2012-10-07 22:30
11960 레벨4 오픈 부탁드립니다  pi******* 2012-10-07 16:23
11959 수업시간 변경문의  eu*** 2012-10-07 09:23
11958 결석 처리 관련  ki***** 2012-10-06 23:37
11957 장기홀드 해제신청 na****** 2012-10-06 16:24
11956 문의드립니다.  pi******* 2012-10-05 21:59
11955 수업연기신청  le******* 2012-10-05 19:23
11954 변경이 안되었는지.  eu*** 2012-10-05 18:24
11953 연기처리 문의  eu*** 2012-10-05 17:37
11952 수업이요 hy****** 2012-10-05 11:14
11951 금일 수업 연기  hc**** 2012-10-05 07:32
11950 수업 날짜 변경 문의입니다 ks****** 2012-10-04 23:42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919  9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