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레벨3---레벨4
작성자 : hyejang 작성일 : 2012/12/17 조회수 : 49257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답변 : 채널씨엔 [2012-12-17]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제아들이 저번달에 선생님께서 이제 레벨4를 하자고 하셨다네요 몇달간 레벨3을 받고 있어서 제가 신청을 레벨3으로 했는데 지금 레벨4로 바꾸어 주셨으면 해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830 수업시간 변경 되나요?  채널씨엔 2012-09-14 17:56
11829 토요장터 수업^^ go****** 2012-09-14 17:14
11828 보강처리요청  ls**** 2012-09-14 16:31
11827 문의  qu****** 2012-09-14 16:06
11826 오늘수업연기신청  na******** 2012-09-14 10:03
11825 연기부탁드려요  ha******* 2012-09-14 08:14
11824 금일 하루 연기합니다.  hc**** 2012-09-14 07:40
11823 전화가 안 와요  kn**** 2012-09-13 23:13
11822 수강신청  cm***** 2012-09-13 22:56
11821 직접수업연기요~  le******* 2012-09-13 19:40
11820 수업 종료시켜주세요~  ju****** 2012-09-13 16:37
11819 스케줄표  pi****** 2012-09-13 09:46
11818 어제 선생님이 오늘 수업 못 한다고 하셨는데  me***** 2012-09-13 09:38
11817 교재변경문의와 스카이프건  el**** 2012-09-13 01:46
11816 온라인교재  le******* 2012-09-12 23:28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