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 yw0830 작성일 : 2013/02/04 조회수 : 63707
오늘부터 밤 8시 반 수업인데요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가 번호가 이상하게 떠서 안받았더니

결석처리됬어요. 스카이프로 신청했는데 스카이프 선생님 등록신청도 안되있었고

스카이프로 연락이 안와서 어찌된 영문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3-02-04]

안녕하세요 회원님

선생님께서 스케줄확인에 착오가 있으신 듯 합니다 ㅠ.ㅠ

불편을 드려서 너무 죄송하구요

내일 부터는 문제없이 수업 진행 되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오늘부터 밤 8시 반 수업인데요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가 번호가 이상하게 떠서 안받았더니 결석처리됬어요. 스카이프로 신청했는데 스카이프 선생님 등록신청도 안되있었고 스카이프로 연락이 안와서 어찌된 영문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343 봄맞이 이벤트  sh***** 2011-03-03 17:32
7342 이벤트 수업이요~  채널씨엔 2011-03-03 17:30
7341 문의드려요~  qh****** 2011-03-03 15:40
7340 입금관련  pr********* 2011-03-03 14:31
7339 재수강 신청 및 수강 시작일 변경  yj******* 2011-03-03 14:30
7338 수강신청하였습니다.  ja***** 2011-03-03 14:22
7337 다음주부터 수업시작인데요  fr***** 2011-03-03 13:54
7336 입금했습니다.  wo********** 2011-03-03 09:53
7335 포인트  kk****** 2011-03-02 22:50
7334 장기홀드신청  ji***** 2011-03-02 16:53
7333 교재관련  ai***** 2011-03-02 16:18
7332 cctv 수업 교재 ja***** 2011-03-02 00:37
7331 수강신청^^  ad*** 2011-03-01 18:44
7330 韩飞선생님께 전해주세요  ma****** 2011-03-01 14:58
7329 수강신청했어요~ ch******* 2011-03-01 13:34
  1221  1222  1223  1224  1225  1226  1227  1228  1229  12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