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시간변경요청
작성자 : leetotel 작성일 : 2013/03/02 조회수 : 52619
이번 년도에 학교에서 야자를 10시까지하는데요 그래서 오후 9시 20분 수업을 3월 4일 부터 오후10시 20분쯤으로 했으면 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3-03-04]

안녕하세요 회원님

오늘 부터 저녁 10시20분으로 변경해드렸구요

기존 담당선생님께서는 그시간에 다른 수업이 있으셔서

우선 다른 선생님으로 배정해드렸습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혹시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___^ 
-------------------------------------원본글입니다.---------------------------------------------
이번 년도에 학교에서 야자를 10시까지하는데요 그래서 오후 9시 20분 수업을 3월 4일 부터 오후10시 20분쯤으로 했으면 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5425 7월 5일 오늘 전화 상태 불량으로 수업을 못했습... ko****** 2010-07-05 08:50
5424 장기홀드 되나요??  ch****** 2010-07-05 06:20
5423 월별평가  tl***** 2010-07-04 23:50
5422 문자 메세지  js***** 2010-07-04 23:39
5421 주3회 프리미엄 신청시  sh*** 2010-07-04 19:14
5420 신청 잘못했어요  mi****** 2010-07-03 21:27
5419 오늘 전화가 안왔어요...  ja***** 2010-07-02 16:13
5418 홀드 신청..  hj**** 2010-07-02 14:18
5417 문의드립니다  mi******* 2010-07-02 13:52
5416 수업장기연기신청 wa****** 2010-07-02 12:43
5415 결석  to******* 2010-07-02 10:54
5414 시간변경 요청  ra***** 2010-07-02 10:04
5413 오늘 수업은 결석으로 바꿔주세요~  ho****** 2010-07-02 09:24
5412 결석  tl***** 2010-07-01 23:46
5411 문의.  br******* 2010-07-01 19:57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