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전화중국어
작성자 : rlawlthd10 작성일 : 2013/08/13 조회수 : 56108
전화중국어를 하루 두번도 가능하나요? 제가 실력을 최대한 빨리 늘려야 하는데 아침일찍 여덟시쯤부터랑 저녁에 한번이랑 하고싶은데요. 그럼 진도가 빠르게 나가지 않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3-08-13]

안녕하세요 회원님

현재 많은 회원님들께서 하루 두번의 (오전,오후) 전화중국어를 하고 계시구요

보통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수업진행하고 있습니다

1.  정규과정(레벨1~7) + 단과과정(어순,만화,관용어,성어등)

2. 같은 과정을  오전 수업에는  1,3,5,7 홀수 과를  오후 수업에는 2,4,6,8 짝수과를 진행

 참고 부탁드리구요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 


-------------------------------------원본글입니다.---------------------------------------------
전화중국어를 하루 두번도 가능하나요? 제가 실력을 최대한 빨리 늘려야 하는데 아침일찍 여덟시쯤부터랑 저녁에 한번이랑 하고싶은데요. 그럼 진도가 빠르게 나가지 않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367 수업 다시 신청하고 싶어요.  ga***** 2011-06-22 16:16
8366 장기홀딩 신청  ai***** 2011-06-22 15:19
8365 수업시간변경  ju***** 2011-06-22 13:59
8364 중정공 이벤트  bl***** 2011-06-22 13:34
8363 질문이요.  ch****** 2011-06-22 13:11
8362 입금처  in**** 2011-06-22 11:14
8361 월요장터 신청  wo****** 2011-06-22 09:48
8360 관용어과정 교재 ar****** 2011-06-22 08:05
8359 수강신청을 하려는데요,  yb***** 2011-06-22 07:10
8358 mp3관련 질문입니다.  ek***** 2011-06-22 00:25
8357 수강 시간 ji***** 2011-06-21 23:29
8356 출장일정이 길어져...  ja***** 2011-06-21 18:03
8355 장기홀드 신청  ch******* 2011-06-21 17:16
8354 안녕하세요 ~  pe******** 2011-06-21 17:14
8353 나는 무료다 이벤트 관련  yb***** 2011-06-21 16:56
  1151  1152  1153  1154  1155  1156  1157  1158  1159  11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