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전화중국어
작성자 : rlawlthd10 작성일 : 2013/08/13 조회수 : 56086
전화중국어를 하루 두번도 가능하나요? 제가 실력을 최대한 빨리 늘려야 하는데 아침일찍 여덟시쯤부터랑 저녁에 한번이랑 하고싶은데요. 그럼 진도가 빠르게 나가지 않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3-08-13]

안녕하세요 회원님

현재 많은 회원님들께서 하루 두번의 (오전,오후) 전화중국어를 하고 계시구요

보통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수업진행하고 있습니다

1.  정규과정(레벨1~7) + 단과과정(어순,만화,관용어,성어등)

2. 같은 과정을  오전 수업에는  1,3,5,7 홀수 과를  오후 수업에는 2,4,6,8 짝수과를 진행

 참고 부탁드리구요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 


-------------------------------------원본글입니다.---------------------------------------------
전화중국어를 하루 두번도 가능하나요? 제가 실력을 최대한 빨리 늘려야 하는데 아침일찍 여덟시쯤부터랑 저녁에 한번이랑 하고싶은데요. 그럼 진도가 빠르게 나가지 않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037 무료수업 날짜를 잘못 입력했어요 so**** 2011-05-17 23:09
8036 오늘 수업 홀드요청 ls**** 2011-05-17 23:01
8035 교재비 입금했어요  ch****** 2011-05-17 16:01
8034 죄송해요.~~  ch****** 2011-05-17 15:25
8033 레벨4과가 다 끝나가요.  ch****** 2011-05-17 15:06
8032 입금  kk****** 2011-05-17 14:16
8031 level4→level5로 변경하고 싶습니다.(냉무) qk******* 2011-05-17 10:56
8030 월요장터 추가 수강신청 문의  ad*** 2011-05-17 10:20
8029 수업시간을...  ja***** 2011-05-17 10:08
8028 오늘 수업이요.  nw****** 2011-05-17 07:42
8027 환불 문의드립니다.  kd*** 2011-05-17 07:33
8026 레벨3 교재를 올려주세요  jy***** 2011-05-17 06:50
8025 오늘수업연장부탁드립니다 in***** 2011-05-16 22:17
8024 수강문의  mi******* 2011-05-16 22:17
8023 내일 수업  gr** 2011-05-16 21:31
  1171  1172  1173  1174  1175  1176  1177  1178  1179  11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