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연기신청합니다
작성자 : windman 작성일 : 2014/03/12 조회수 : 89538
핸드폰 문자 보냈는데 답변이 없어서요, 죄송하지만.. 오늘 11시30분 수업 연기신청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4-03-13]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자확인이 늦어서 죄송하구요

수업연기일경우

수업 시간전에 문자를 남겨주셨으면

담당자가 문자 확인이 늦어 선생님께서 전화하시면

선생님께 "오늘연기 했다" 혹은  받지않고 결석 처리받으시면

담당자가 연기 문자확인후  "연기신처"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핸드폰 문자 보냈는데 답변이 없어서요, 죄송하지만.. 오늘 11시30분 수업 연기신청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267 문의드립니다.  lo**** 2011-09-28 13:42
9266 오늘 수업 어려울 것 같습니다. zi****** 2011-09-28 13:24
9265 미팅이 길어져  ja***** 2011-09-28 11:44
9264 보강수업관련  ch****** 2011-09-28 11:21
9263 교재&수업  ck***** 2011-09-28 08:51
9262 내일 수업 관련  wi****** 2011-09-27 23:49
9261 입금확인  ad*** 2011-09-27 22:51
9260 인터넷전화  ak**** 2011-09-27 22:32
9259 재수강문의  ad*** 2011-09-27 22:26
9258 인터넷 연결 문제  ra******* 2011-09-27 22:23
9257 전화상태 문의드려요  ki******* 2011-09-27 21:26
9256 결석  go**** 2011-09-27 21:05
9255 감사합니다.  tj**** 2011-09-27 17:23
9254 오늘부터 급한 일이 있어서 홀드 신청합니다 cy**** 2011-09-27 15:57
9253 1:1 강사게시판  tj**** 2011-09-27 15:35
  1091  1092  1093  1094  1095  1096  1097  1098  1099  11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