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4.7 조정건
작성자 : milyung 작성일 : 2009/04/04 조회수 : 54642
수고하십니다.
아이디:milyung

4.7(화)에 회식이 있어서.
4.6(월)에 오후 8:40~9.10사이에 4.7(화)것을 하면 안될까요?
그럼 4.6 에 20분을 하게 됩니다.
안되면 홀드 부탁드립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09-04-05]

수고하십니다.
아이디:milyung

4.7(화)에 회식이 있어서.
4.6(월)에 오후 8:40~9.10사이에 4.7(화)것을 하면 안될까요?
그럼 4.6 에 20분을 하게 됩니다.
안되면 홀드 부탁드립니다.~



성미령회원님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화요일(7일)수업 홀드신청되셨습니다.

선생님 스케줄 관계로 수업스케줄 변경이 어려우니 양해부탁드리고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976 토요장터  ra***** 2012-10-08 21:50
11975 연기  ey***** 2012-10-08 19:40
11974 전화선택....  ju***** 2012-10-08 18:43
11973 강사가 바뀌어서요  dl****** 2012-10-08 15:01
11972 교재관련  na******** 2012-10-08 11:55
11971 방금수강신청했는데.. 시작날짜 변경해주세요  po***** 2012-10-08 11:36
11970 출석 정리  jh***** 2012-10-08 10:41
11969 作文  co****** 2012-10-08 10:41
11968 시간변경 re****** 2012-10-08 09:57
11967 수업시간변경  na******** 2012-10-08 08:54
11966 수업 취소  kd*** 2012-10-08 08:36
11965 부탁드려요-  eu*** 2012-10-08 02:25
11964 남은 2주 동안 점심시간인 12시 20분 이후로 시간 ... ic****** 2012-10-08 00:26
11963 안녕하세요  na******** 2012-10-07 23:17
11962 토요장터  kk****** 2012-10-07 22:45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919  9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