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a01732320
작성일 :
2015/01/02
조회수 :
65666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답변 : 채널씨엔 [2015-01-04]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207
수강신청하기 전에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ky*****
2011-09-22 10:23
9206
부득이하게 1주일간 정도 홀드신청이요..
zm*****
2011-09-22 07:11
9205
장기홀드신청이요
ji***
2011-09-22 00:33
9204
수업료관련
ee*****
2011-09-21 21:37
9203
시간대 변경과 문의...
uk***
2011-09-21 20:44
9202
수강코스 문의
se****
2011-09-21 19:51
9201
연기 횟수가..
ky*****
2011-09-21 15:26
9200
재수강 시작 날짜변경
ai*****
2011-09-21 13:55
9199
수업 결석 처리
go*****
2011-09-21 11:22
9198
수강확인증 요청드립니다
in*****
2011-09-21 11:19
9197
수업방식 변경 가능 여부
be******
2011-09-21 09:09
9196
입금자명
km****
2011-09-21 04:26
9195
장기연기신청이요~
dd*********
2011-09-21 00:36
9194
수업 취소요~
da******
2011-09-21 00:07
9193
신규수강문의
ad***
2011-09-20 22:58
1091
1092
1093
1094
1095
1096
1097
1098
1099
11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