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a01732320
작성일 :
2015/01/02
조회수 :
65653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답변 : 채널씨엔 [2015-01-04]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162
교재와 주3회 수업에 대해서 질문있습니다!
se******
2011-09-17 01:31
9161
그럼 교재 신청할게요!
wl*******
2011-09-16 14:23
9160
가족수강 문의
ad***
2011-09-16 14:04
9159
개근상 포인트 관련
ek*****
2011-09-16 13:14
9158
홀드 신청 입니다.
dn******
2011-09-16 13:09
9157
회원탈퇴
so******
2011-09-16 12:54
9156
무료 수업 신청관련요~
yo*****
2011-09-16 11:39
9155
교재요!
wl*******
2011-09-16 02:53
9154
무료수강
ck*****
2011-09-15 22:59
9153
21일부터 하는 수업
sk*****
2011-09-15 22:44
9152
8월 평가서 부탁드려요,
sk*****
2011-09-15 21:50
9151
동영상강의요...
채널씨엔
2011-09-15 18:44
9150
감사합니다 ^^
채널씨엔
2011-09-15 12:42
9149
어제
sa******
2011-09-15 12:29
9148
교재가 파본입니다
xe*****
2011-09-15 11:58
1091
1092
1093
1094
1095
1096
1097
1098
1099
11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