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a01732320
작성일 :
2015/01/02
조회수 :
65251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답변 : 채널씨엔 [2015-01-04]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797
10분 수업을15분 수업으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je******
2011-04-19 18:23
7796
다시 결제했어요 확인부탁드립니다.
ad***
2011-04-19 18:02
7795
장기홀드신청
so******
2011-04-19 17:18
7794
1:1 게시판에서..
ky*****
2011-04-19 15:26
7793
월요장터
ad***
2011-04-19 15:24
7792
재수강했어요~
ad***
2011-04-19 15:06
7791
전화가 안오네요..ㅠㅠ
gu********
2011-04-19 14:31
7790
녹음파일
ma******
2011-04-19 13:24
7789
보강 신청드립니다 ^^
ja*****
2011-04-19 13:16
7788
전화 안왔어요.
ch******
2011-04-19 13:07
7787
무료수업
gm******
2011-04-19 12:55
7786
재등록 시작일 변경요청
ja*****
2011-04-19 12:26
7785
수업시간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ky*****
2011-04-19 09:23
7784
또 전화가 안 왔어요
ru********
2011-04-19 09:19
7783
장기 연장 신청합니다.
st****
2011-04-19 08:51
1191
1192
1193
1194
1195
1196
1197
1198
1199
12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